안녕하세요~ 선녀피싱입니다!
오늘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를 다녀왔어요~~
오전에는 따박따박 나오더니 오후가 되니 파도가 생겨 쭈꾸미들이 잘 모습을 나타내지 않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조사님들이 열심히 쭈꾸미를 낚아주셨네요ㅎㅎ
갑오징어도 간간히 올라오지만 갑오징어 낚시를 전문적으로 하기에는 아직 사이즈가 많이 작네요ㅜ
어린아이 조사님이랑 엄마랑 찍은 사진이 이쁘게 나왔더라고요~
오늘 오신 조사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FTV 한국낚시채널에서 촬영왔습니다~ 이정구 프로님이 오셔서 그런지 낚시대를 담그면 나와서 기분좋은하루였습니다.^^ 매일 오늘같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갑오징어도 많이 나오고 낙지까지 나와서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
오늘은 날씨도 좋고 바람도 안불어 낚시하기 좋았습니다. 13명의 단체손님중에 초보자분들도 많이 계셨지만 재미있게 많이 잡았습니다. 오늘 오신 모든분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아침에 비가 와서 조금은 힘들었는데 그래도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오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물때가 죽어서 그런지 특히 갑오징어가 잘나온거같네요
오늘도 물살이 쎄서 조금은 힘들었네요. 더군다나 비까지 오고 바람이 불어서~~~ 오늘 오신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사리물때에 바람까지 불어 힘든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오후에는 쭈꾸미가 잘나와서 다행이네요. ~ ^^ 오늘 하루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오전에 바람이 많이불어도 쭈꾸미와 갑오징어가 많이나왔습니다
월요일 조항
태풍이 온다고 다들걱정이였지만 무사히, 좋은 조과로 마쳤습니다
9/4 선녀피싱 조항 입니다.
요즘 쭈꾸미가 잘나오고 있어요 시원하고 탁 트인바다로 낚시하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