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는 쭈꾸미 낚시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날씨가 좋으니 쭈꾸미들도 활성도가 높아서 그런가 따박따박 잘나오더라고요^^
초보 조사님들도 쭈꾸미의 손맛을 제대로 느끼셨어요~~
귀여운 갑오징어를 잡으시고 좋아하시는 우리 조사님^^
9.10일(목요일)부터 조황이 점점 좋아지네요~
매일 오늘처럼 따박따박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오늘 오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FTV 한국낚시채널에서 촬영왔습니다~ 이정구 프로님이 오셔서 그런지 낚시대를 담그면 나와서 기분좋은하루였습니다.^^ 매일 오늘같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갑오징어도 많이 나오고 낙지까지 나와서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
오늘은 날씨도 좋고 바람도 안불어 낚시하기 좋았습니다. 13명의 단체손님중에 초보자분들도 많이 계셨지만 재미있게 많이 잡았습니다. 오늘 오신 모든분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아침에 비가 와서 조금은 힘들었는데 그래도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오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물때가 죽어서 그런지 특히 갑오징어가 잘나온거같네요
오늘도 물살이 쎄서 조금은 힘들었네요. 더군다나 비까지 오고 바람이 불어서~~~ 오늘 오신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사리물때에 바람까지 불어 힘든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오후에는 쭈꾸미가 잘나와서 다행이네요. ~ ^^ 오늘 하루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오전에 바람이 많이불어도 쭈꾸미와 갑오징어가 많이나왔습니다
월요일 조항
태풍이 온다고 다들걱정이였지만 무사히, 좋은 조과로 마쳤습니다
9/4 선녀피싱 조항 입니다.
요즘 쭈꾸미가 잘나오고 있어요 시원하고 탁 트인바다로 낚시하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