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후체험 낚시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틀전 태풍 대비로 인하여 출항하지 못하다 오늘 출항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는 물살이 조금 빨라 주꾸미가 잘 잡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물살이 잔잔해지기 시작하니 주꾸미가 막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체험낚시를 통해 처음 낚시를 하시는 분이였지만 금세 감을 잡아 많이 잡아 올리셨습니다. 오늘 많이 잡으신 분은 오후만 하셨는데도 불구하고 150수 가량 하셨어요. 오늘도 즐거운 오후체험 낚시였습니다.
오늘 FTV 한국낚시채널에서 촬영왔습니다~ 이정구 프로님이 오셔서 그런지 낚시대를 담그면 나와서 기분좋은하루였습니다.^^ 매일 오늘같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갑오징어도 많이 나오고 낙지까지 나와서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
오늘은 날씨도 좋고 바람도 안불어 낚시하기 좋았습니다. 13명의 단체손님중에 초보자분들도 많이 계셨지만 재미있게 많이 잡았습니다. 오늘 오신 모든분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아침에 비가 와서 조금은 힘들었는데 그래도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오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물때가 죽어서 그런지 특히 갑오징어가 잘나온거같네요
오늘도 물살이 쎄서 조금은 힘들었네요. 더군다나 비까지 오고 바람이 불어서~~~ 오늘 오신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사리물때에 바람까지 불어 힘든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오후에는 쭈꾸미가 잘나와서 다행이네요. ~ ^^ 오늘 하루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오전에 바람이 많이불어도 쭈꾸미와 갑오징어가 많이나왔습니다
월요일 조항
태풍이 온다고 다들걱정이였지만 무사히, 좋은 조과로 마쳤습니다
9/4 선녀피싱 조항 입니다.
요즘 쭈꾸미가 잘나오고 있어요 시원하고 탁 트인바다로 낚시하러오세요^^